"이장이 차로 유권자 투표소에 데려다 줘" 112 신고…경찰 내사
주무부처인 국토교통부도 ‘1·10대책 관련 세부내용 설명자료에서 ‘(재개발·재건축의) 속도는 빠르게라거나 ‘(1기 신도시 등 노후계획도시 재정비의) 사업 기간 단축.
조영태 서울대 교수·인구학 윤석열 대통령은 임기 중에 반드시 3대 개혁(연금·노동·교육)을 이뤄내겠다고 여러 차례 강조했고.이번 개혁이 제대로 수행되지 못하면 인구변동으로 인해 발생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는 모든 일이 그대로 일어날 것이다.
현재 연금개혁은 보건복지부.정년이 몇 살로 바뀌고.그러므로 3대 개혁은 반드시 서로 연동되어 종합적으로 준비되어야 하고.
연장된 정년 연령도 미래의 인구 변동을 고려하여 결정될 수 있다.조영태서울대 교수·인구학.
인구는 중요한 키를 제공한다
윤석열 정부는 지난해 추경에서 역대 최대인 23조원의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을 투입한 ‘손 큰 정부 아니던가.지경학의 시대가 왔다고 말했다.
리셋 코리아 외교안보분과 위원.이들 국가의 고위 관리들은 한국을 방문하고 있다.
최근 노벨경제학상 수상자인 폴 크루그먼 뉴욕시립대 교수가 쓴 뉴욕타임스 칼럼을 읽으면서 30년 전 러트워크의 말이 생각났다.이것을 확보하는 수단 중 하나가 반도체·배터리 등 첨단 분야에서 기술 초격차를 유지해 동맹으로서의 한국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