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신규 가입 중단"

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신규 가입 중단"

2024-11-25 05:58:07

오는 2024년부터 새로운 멤버십 체계가 구축되며 헤리티지를 함께 만들 수 있는 한정된 인원 중심의 프라이빗 클럽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다.

2019년 톤당 920달러였던 해바라기유 가격은 러·우 전쟁 발발 직후인 지난해 2분기 2396달러까지 치솟았다가 이후 계속 떨어지고 있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상생협약식에서 제품 가격 인상에 대한 직접적인 요구가 나오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

이러한 상황에서 치킨값이 오른다면 본사가 원자재값에 대한 책임을 소비자에게 전가한다는 지적이 나올 수도 있다.한 가맹점주는 현재 형성된 치킨 물가 범위 내에서의 가격 조정은 소비자들이 이해할 것이라며 그동안 수차례 요구한 가격 조정이 이제는 이뤄져야 한다고 요구했다.가맹점주의 부담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치킨값 인상을 검토해봐야 한다는 의견이다.

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

올해 가격이 오를 경우 1년에 두 차례나 값을 올리는 셈이 된다.해바라기유값 인하에도 bhc·교촌치킨 가격 인상 카드 만지작bhc 가맹점주 치킨값 올려야 요구에 사측 목소리 경청할 것 튀김유로 쓰는 해바라기유 가격이 내렸지만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와 교촌치킨이 가격 인상을 저울질하고 있다.

日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업무개선명령 받아...

가맹점주 고충의 대부분은 수익성에서 나온다.

교촌치킨이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피력한 것 역시 가격 인상을 위한 포석을 둔 것이라는 말이 나온다.이 씨는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매달 받는 급여가 일정하지 않다며 적게 벌 때는 한 달에 120만 원 수준인데 주거비로만 80만 원 가까이 나가니 다달이 50만 원씩 적금을 넣기 어려운 형편이라고 토로했다.

‘희망적금 깨는 청년들 고물가에 허덕… 年10% 이자 포기청년희망적금 가입 30% 중도해지고금리에 ‘빚 돌려막기 악순환 한 은행 앱의 청년희망적금 가입메뉴 화면.강 의원은 청년희망적금에서 드러난 문제점을 반면교사 삼아 인센티브를 높여주는 등 유인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만기 2년 동안 매달 50만 원 한도로 납입하면 정부 지원금을 포함해 연 10% 정도의 이자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설계됐다.윤석열 정부가 지난해 6월 출시한 청년도약계좌 역시 상황은 비슷하다.